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무상 A/S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에스프린터(ip:)

작성일 2017-05-01

조회 374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안녕하세요. 에스프린터입니다.



     무한프린터 업계 최초로 1년 무상 A/S를 제공한 에스프린터의 무상 A/S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     - 에스프린터는 조합형 상품의 경우 1년 또는 5,000매 무상보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       (낙손 및 임의 분해 제외)


     - 에스프린터의 제조사 공급형 상품의 경우, 제조사를 통한 무상보증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.

       (제조사 별로 무상 A/S의 기간과 범위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

     - 프린터·복사기 소모품의 경우, 제품 구입 후 3개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.

       (프린터와 잉크, 토너의 특성 상 보증기간을 1년 단위로 제공해드릴 수 없음을 양해바랍니다.)


     에스프린터는 최선을 다해 고객님들께서 만족하실 수 있도록 A/S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
     무상 A/S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서 실비수리를 원칙으로 최소의 수리비용으로

     최고의 수리서비스를 진행해드립니다.



에스프린터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. :)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